새집에 들어가면 처음에는 청소를 엄청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오래 살다 보면 점점 귀찮아지게 되고 내일, 모레 청소를 미루게 됩니다. 그러면서 청소기로도 없어졌을 먼지들과 때가 눌어붙게 되고, 걸레로 빡빡 문지르게 되는 상황이 옵니다.
흔히들 찌든 때라고 부르는데, 집안 곳곳 특히 주방, 화장실, 베란다 등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묵은 때를 깔끔하게 없애줄 독일의 프리미엄 청소기 브랜드 '카쳐 스팀 청소기'에 대해 봐보겠습니다.
우선 카쳐는 기술 강국 독일에서 1930에 시작된 유서 깊은 프리미엄 청소기 브랜드입니다. 원래는 산업용 청소기 전문으로 오피스, 식당 등에서 많이 사용했는데 사업분야를 넓혀 가전용 제품들도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카쳐 스팀 청소기 최신 버전 'SC4'
카쳐 SC4는 시리즈 중 가장 최신형으로 청소 능력이 가장 탁월한 제품입니다. 분출 시 온도가 98℃에 달해 묵은 찌든 때와 각종 이물질과 박테리아 등이 세균들을 한 번에 날려버립니다.
가정에서 보통 찌든 때를 제거하기 위해 락스 같은 유해성분이 가득한 화학용품들을 많이 사용했지만, 카쳐의 스팀 청소기는 100% 물의 고온 스팀으로 때를 제거하기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오로지 물로만 가능한지 궁금하실 수 있겠는데요? 국내외 인증된 시험기관의 시험을 통과한 자료가 아래 있습니다.
살균력 테스트를 한 동영상도 있는데요, 한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카쳐의 SC4는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캡들이 함께 들어 있어 상황에 맞게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대용량의 물을 채울 수 있어 1번의 물 충전으로 약 25평가량 청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온의 온도로 사용되는 스팀청소기라, 그 안정성 또한 빼먹을 수 없는 중 부분입니다. 카쳐는 분사 건의 안전장치, 과열, 과전력 방지 시스템, 물 부족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 등으로 안정성을 강화시켰습니다.
요즘은 청소도 장비 빨 이라고 많이들 합니다. 한번 카쳐의 스팀 청소기와 함께 깨끗한 집만들기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