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영화관들이 기존의 페브릭 좌석에서 (천)에서 가죽 좌석으로 많이들 바꾸고 있습니다. 이유는 단 하나, 바로 '청소' 때문입니다. 노후화된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 피부질환이 생겼다, 알레르기가 올라온다고 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기존의 페브릭으로 된 좌석 같은 경우는 오염, 이물질 등이 묻었을 경우 안쪽으로 흡수되어 청소가 쉽지 않습니다.
이는 우리 집에서도 마찬가진데요, 집에서는 의자, 소파, 카펫 등 아직도 페브릭 소재의 가구들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문업체를 불러 청소를 하자니 비용이 문제고, 스스로 하자니 방법을 모르겠고, 참 어렵습니다.
오늘은 페브릭 소재로 된 소파, 의자, 카펫 등의 청소를 아주 쉽고, 깨끗하게 도와줄 페브릭 클리너 '플뤼에'에 대해야 알아보겠습니다.
플뤼에
우선 이름이 익숙한 분들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플뤼에'는 명품 가죽 토털 케어 브랜드로 시작한 가죽 클린 전문 브랜드로 순수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들로만 특화된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미 가죽케어 업계에서 자리를 잡은 '플뤼에'가 진정한 토털 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함인지 '페브릭 클리너'를 선보였습니다.
페브릭 클리너가 필요한 이유
집에 오래된 페브릭 가구는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하고 계신가요? 청소, 세척, 천갈이를 한 적이 있으신가요?
페브릭 케어의 10가구 중 2 가구 정도 많이 세척하거나 천갈이를 했다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흔히 누워있는 거실의 소파, 의자 등의 경우, 깨끗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하루에 평균 250ml 땀을 배출하는데 고스란히 땀들이 스며들게 되고 박테리아나, 진드기가 번식하기 좋은 조건을 만들어주는 셈입니다.
또한, 먹다가 흘린 음식, 음료 등의 얼룩은 스며들어 지워지지 않아 미관상 좋지도 않습니다.
'플뤼에'는 막막한 페브릭 가구 청소의 간단한 방법으로 확실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 물이 필요없다.
- 계면활성제, 발암물질 X (완전 친환경)
- 간편 사용
- 항균력 99.9% (인체에 무해한 무기 항균제)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세정제의 폼을 솔에다가 분사 후 그대로 페브릭에 문지르고 30분 ~ 1시간가량 자연 건조해주시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해서 믿음이 놀라셨나요? 효과가 확실하니 궁금하시다구요?
실제 '플뤼에' 페브릭 클리너를 사용 한 후의 결과입니다. 전문 세탁업체는 일회성으로 끝나지만 '플뤼에'는 은이온 성분을 이용하여 특이 향균력을 자랑해 반영구적으로 모든 균을 99.9% 박멸이 가능해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정돈되어
말끔하게
보통 세탁업체 출장비용은 1회에 5~10만 원가량 소요가 되지만, '플뤼에'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오랜 기간 셀프 청소가 가능하니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더 이상 페브릭 가구를 방치하지 마시고 한번 세탁해보는 것 어떨까요? 어렵지도 않고 간편하며 저렴하게 우리의 건강과 깨끗하고 아름다운 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댓글